과식하는 5가지 이유와 이 문제를 극복하는 방법

author
0 minutes, 0 seconds Read

스트레스를 받거나, 짜증이 나거나, 짜증이 나거나, 불행하거나 지루해서 과식을 하고 있습니까? 과식은 도저히 떨쳐낼 수 없는 나쁜 습관이 되었습니까?

과식을 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모두 인생에서 일어나는 사건에 의해 유발됩니다. 업무와 관련되어 있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과식을 하는 것일 수도 있고, 자존감, 자기 인식 또는 행복 수준과 같은 개인적인 문제가 주된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과식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와 이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유용한 정보 목록입니다. 그러면 건강을 개선하고 식습관을 통제할 수 있는 건강한 식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과식을 하는 5가지 이유

1. 지루함 – 우리 모두는 때때로 지루해하며 기본적으로 다른 할 일이 없기 때문에 처음부터 다시 먹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계획이 없거나 집 주변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 때 찬장이나 냉장고로 가서 간식을 해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지루함은 다른 할 일이 없기 때문에 더 많은 음식을 먹음으로써 아침, 점심, 저녁의 세 가지 주요 식사 사이의 휴식 시간을 채우게 할 수 있습니다.

해결책: 할 수 있는 활동을 찾아 집중하여 마음이 위장 대신 다른 것에 집중하도록 하십시오. 낮에 간식을 먹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면 도리토스 한 봉지나 초콜릿 한 덩어리에 손을 대는 대신 과일 한 조각과 같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도록 하세요.

2. 낮은 자존감 – 어떤 사람들에게는 낮은 자존감이 과식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자기 인식이나 자신감 부족은 자신을 기분 좋게 만들기 위해 음식에서 위로를 찾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존감이 낮을 때 편식을 하는 것의 문제는 과식으로 체중에 영향을 줄 수 있고, 편식을 먹을 때는 기분이 좋을 수 있지만 그 여파로 과체중이 되면 더 기분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악순환으로 변할 수 있고 끊기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해결책: 시간을 내어 자신을 평가하고 낮은 자존감의 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내십시오. 문제의 주요 원인을 치료하는 데 약간의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긍정적인 자기 인식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과식이라는 나쁜 습관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되는 식단이나 계획을 세워서 더 자신감을 갖고 자신이 가진 좋은 특성에 감사할 수 있습니다.

3. 스트레스를 받거나 과로 – 스트레스를 받거나  먹튀 과로하면 때때로 식습관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과식을 할 수도 있고, 너무 많이 먹어서 규칙적인 식사 일정을 지킬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먹을 기회가 있을 때마다 좋아하는 음식을 폭식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너무 바쁠 때 우리 모두가 패스트푸드로 알고 있는 가장 빠른 옵션을 선택하고 일반적으로 이러한 패스트푸드는 그다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Similar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